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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운영

경상남도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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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소상공인 컨설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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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세내용

❍ 사업목적

하도급 분야, 유통·가맹분야 등의 불공정거래 관행을 근절하고 피해자 구제를 통해 소상공인·중소기업․대기업이 공정경쟁 할 수 있는 기반 마련


❍ 설치개요

  - 명 칭:경상남도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

  - 장 소:경남도청 본관 1층 ‘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’ 상담대상:「공정거래법」, 「가맹사업법」, 「하도급법」 불공정거래 피해자 및 가맹점 가맹희망자


❍ 운영방법

  - 온라인(우편)상담, 전화상담, 현장상담(전담 직원 1명)

  - 법률지원단(변호사 5명) 현장상담 지원(사전 예약제)


❍ 상담방법

  - 방 문:도청 본관 1층 ‘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’ ※ 상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  - 우 편: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(사림동) 경상남도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(우)51154

  - 전 화:(055)211-7979(친구친구) / 팩 스 : (055)211-7779

문의

문의처 연락처
경상남도 소상공인정책과 055-211-7979

지원대상

소상공인, 「공정거래법」, 「가맹사업법」, 「하도급법」 불공정거래 피해자 및 가맹점 가맹희망자

접수방법

경상남도 홈페이지(http://www.gyeongnam.go.kr)

대상조건

※상담 제외대상 1. 소비자피해 구제 관련 사항 - 채권·채무 등 사적 법률관계의 분쟁 2. 사업자가 아닌 자(개인)와의 거래 행위 - 정부·지자체의 공공 행정행위